NEWS & NOTICE

중국 Kid Castle 리딩비 현장 교육 및 Super Kid Super Star 행사 초청_19.0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36회 작성일 20-04-28 16:41

본문

이번 소식은 지난 7월 18일~21일 일정으로 중국 Kid Castle의 초청을 받아 새롭게 오픈하는 리딩비 영어도서관의 현장 교육과 20일 개최 되었던 Super Kid Super Star 행사 관련 입니다.

이번 출장 일정에는 기존 상해의 리딩비 영어도서관을 라운딩하며 운영 점검을 이틀에 걸쳐서 하였고 새롭게 오픈하는 곳의 현장 세팅 지도 점검 및 교육이 있었습니다.

또한, 20일 개최되었던 Super Kid Super Show에 심사위원으로 초청을 받아 김종춘 교수님과 김양희 부대표님이 심사위원으로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김종춘 교수님께서는 행사 후 영어로 멋진 심사평을 하셔서 Kid Castle 관계자와 참여 학생 및 학부모로 부터 큰 박수를 받으셨습니다.

김양희 부대표님은 행사에서의 우수학생들에게 직접 수상을 하며 어린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주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자라는 아이들에게 참된 영어교육을 이끄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자부심과 함께 굿윌에듀는 꾸준하게 성장합니다.

감사합니다.